매직마이크 개봉 기념 맷보머*채닝테이텀 짤털이 by Bonita



8월 1일 내일이면 드디어 매직마이크 개봉!!!
근데 울 집 앞 극장에서는 상영하지 않네;;;귀찮아. 왠만하면 집앞 씨지비 아니면 안간다구;;;; 상영관 좀 늘려주세요. 엉엉
개봉하는 첫날인 내일 보고 싶은데 퇴근하고 다른 동네까지 보러가려니...귀가 시간이 늦어져서;ㅁ;  고민된다.
그냥 목요일 조조로 봐야겠다!! 기다려 맷 보머~채닝~



이 사진 귀엽네 ㅎㅎ
21스트리트 점프 보기전까지는
채닝이 귀엽다고 생각해본 적 한번도 없었음
느끼한 로맨스 영화 남주라 여겼지.

근데 엄청 웃기는 캐릭터인듯 ㅋㅋㅋ
조셉이랑 찍은 단편 영화'열한번째 데이트'에서 이 똘끼를 눈치챘어야 하는데...ㅋㅋㅋ
배역이 비열한 라이오넬이었나.

채닝의 춤보려고 매직마이크 보러간다(딴 의도는 없어.....정말)~~유연하다. 유연해.


영화 스텝업에서도 실컷 봤지만 진짜 잘 춘다;ㅁ;

이 장면 나올때 극장안이 술렁거릴것 같구나...

정신 붙잡고 영화 봐야함;ㅁ;

더 감질나게 만드는 짧은 영상으로 감상~
Magic Mike Movie CLIP #1 (2012) Channing Tatum Stripper Movie HD



snl 오프닝 무대에서 선보인 섹시 댄스. 남자도 후려잡아 골로 보내버리는 위엄 ㅋㅋㅋ

매직마이크 보는 이유 두번째는
남신이 나온다는 거~맷보머쨔응
노래뿐만 아니라 춤에도 능하다능ㅋ


증거영상:Matt Bomer & Tim DeKay Dancing at Comic Con 2010
케샤의 틱톡에 맞춰서 ~~팀 디케이와 춤을.
애아빠 움직임이 왜이리 잔망스럽나 ㅋㅋㅋㅋㅋ



매직마이크 속 조 맹가니엘로와 맷 보머

채닝 테이텀의 백치돋는 표정


ㅋㅋㅋㅋㅋㅋ마릴린 테이텀


Magic Mike Movie CLIP #2 - Raining Men - Channing Tatum Stripper Movie HD









오...폴 스미스 입은 팀 디케이


맷 보머는 켈빈클라인과 톰포드를 입었다~


팀이 잘 어울릴것 같다고 말해줘서 ㅎㅎㅎ
아 훈훈하다.


드라마 화이트칼라 제작자인 Jeff Eastin에 대해
 찬사를 보내는 맷보머

그리고 드라마에 대해 간략히 소개.
근데 자기 캐릭터만 말함 ㅋㅋㅋㅋ

그런 맷에게 팀이 삐짐

그래서 급하게 팀이 맡은 캐릭터를 덧붙임 ㅋㅋㅋㅋㅋ
넘 짧다. 닐 카프리 보스 ㅋㅋ


개그릴 장면 움짤

남신이라도 한번씩 망가져줘야지 사람같다능ㅎㅎ






화이트칼라 4X2에서 가슴 설레게 만들던 바텐더 피터


염장질 피터부부와 쓸쓸한 닐



다른 비하인드 영상은 볼게 없던데...이건 맷 보머가 진짜 태엽인형 같은 모습을 보여줘서 좋다 ㅎㅎ
첨 봤을때 인형인가? 긴가민가함.
Magic Mike [Behind The Scenes II]



잘난 남자는 게이 아니면 유부남
맷 보머는 애까지 셋이나 딸린 남자....(애는 남친 애지만...애들이랑 증말 친해보인다)


애 보랴 일 하랴
바쁘게 사는구나.




애들은 전부다 블론디. 반짝반짝하는구나.

수박먹는 맷 보머와 팀 디케이, 나도 수박;ㅁ;


미친듯이 잘생겼는데...웃겨서 더 좋음


면도하는 닐


수염있어도 잘생겼어;ㅁ;


윙크하는 맷 보머

회상씬 속 모지와 닐 카프리


전직 사기꾼과 FBI요원






어라 짤털다 보니 있어서 그냥...예쁜 브래들리 쿠퍼. 바람둥이 나쁜놈 같은 이미지도 좋다 ㅋ
Fan-made trailer for Fifty Shades of Grey!
This is a fan-made trailer based on EL James' erotic novel,
'Fifty Shades of Grey'. Starring Alexis Bledel (as Anastasia Steele) and Matt Bomer (as Christian Grey).



에로소설 Fifty Shades of Grey를 영화예고편으로 꾸며본 팬무비인데 원작이 에로라서 그런가...참 에로에로하네.
전에....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인터뷰에서 인터뷰어가 햄식이에게 보여준 책 아닌가?
햄식이가 포르노라고 질겁하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최근에 채닝 테이텀이 이 소설 영화화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기사를 본듯.
궁금해서 찾아보니 그냥 그 소설에 나오는 크리스찬 그레이역을 하는건 어떠하냐는 질문에 
좋은데 단 자기 부인인 제나 드완이 여주인공 역을 했을 경우 라고 말했었네;;;;;이 애처가 자식.



Magic Mike star fancies Christian Grey part but only on his wife's say-so...(요것이 그 기사)


Channing Tatum is the latest star to throw his name into the ring for the planned Fifty Shades of Grey movie adaptation.

In an interview with Glamour magazine, the Magic Mike star was asked whether he would play leading man Christian Grey in the film and the answer was a resounding 'yes' - on one condition.

Tatum insists his wife, actress and dancer Jenna Dewan, would have to play the heroine.

He said: "One: Yes. Two: I'd only be allowed if my wife was Ana. She's read the books so I don't think she'd be impressed if she couldn't be Ana!"

Channing faces tough competition though because, according to the Daily Mail, Ryan Gosling, Michael Fassbender, Vampire Diaries star Ian Somerhalder and True Blood actor Alexander Skarsgard have all been linked to the role.

But the Hollywood star has plenty of projects to keep him busy in the meantime, including a second Magic Mike movie.

He told Glamour: "We're working on the concept now. We want to flip the script and make it bigger."

And according to The Hollywood Reporter, Channing is also in talks with Columbia Pictures to produce and star as motorbike daredevil Evel Knievel in a planned biopic.


마지막으로 매직마이크 실화의 주인공 채닝의 그 시절 사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