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레거시 Live Q&A -제레미 레너, 토니 길로이 by Bonita




The Bourne Legacy Live Q&A with Jeremy Renner and Tony Gilroy

본레거시 라이브 프리미어~오늘 오전 11시쯤 부터 시작되었고 한 30분 정도 한듯, 지금은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유투브에 공유 영상이 어서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다. 컴맹은 스트리밍영상 딸 줄 몰라;ㅁ;



익스플로러로 보니 로딩이 늦어서 버벅거렸는데 크롬으로 보니 괜찮다. 크롬 만세.
혹시나 해서 텀블러 들어갔더니 역시나 제레미 팬들은 난리 났구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근무 중이라 얼굴만 보자며 계속 다시 보고 있는데 이뻐 죽겠다. 
짧게 잘랐던 머리도 어느새 자라서 딱 만지고 싶은 정도구.
옷은 간편하게 입고 나온 듯. 내복 같은 느낌이지만;;;; 것두 제레미에게 어울려서 괜찮다.
근데 제레미 살 빠진게 복구가 안되나 작아보인다;ㅁ; 귀여운 건 여전하지만




크롬화면 캡쳐로 몇 개 해보았는데...손이 곶아라 이쁜 장면을 신속 캡쳐할 수 없엉 ㅠ


감독님 그리 빤히 보지마~ 부끄러워 하시자낭~

길로이 형제분들이 제레미를 아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엉


팬들이 물어오는 질문에 진지하게 대답하는 제레미


수염을 길러도 귀엽냐;ㅁ;


귀욤하게 목 쭉 빼고 잔망떨고 있다 ㅋ


토니 길로이 감독님은 제레미에게 시선을 떼지 않아 ㅋㅋㅋㅋ



화기애애 ㅎㅎ




얼굴이 오늘따라 왜 이렇게 동글동글한지ㅎㅎㅎ길로이 형제분과 비교된다.


제레미 웃으면 따라 웃으시는 감독님


이때부터 좀....제레미가 겨드랑이를 만지기 시작;;;;;안이 더워서 땀이 차는 건지 어떤 건지


파란 눈 예쁘당


턱을 만지작 만지작


또 겨드랑이를 긁적긁적;;;;;; 왜 가려워?;;;;;;
제레미에게 우리 모두 데오도란트 하나씩 보냅시다;;;;


아 좀!!!!! 겨드랑이 고만 만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에서 팬들이 스트리밍으로 보고 있다


액세서리 좋아하는 제레미, 할건 다하고 나왔어영.  목걸이 팔찌 ㅎㅎ


모하세요. 제레미


나도 하이~제레미


제레미 속눈썹 쓸어보고프다.



나 점심 먹어야하는데...제레미 계속 보고 있으요.



아래부터는 텀블러 다른분들 캡쳐


스트레칭 하려고 일어선 제레미ㅎㅎㅎ 제레미 이제 스트레칭 함부로 하면 안돼. 난리남;ㅁ;



기분이 좋아~


부드러운 미소





귀욤귀욤


의자에서 뛰어내릴듯이 ㅋㅋㅋㅋㅋ


허리가 좀 이상하군


일어서서 두리번


스트레칭 시작~~


몸이 찌뿌둥해


이 오빠가 진심 미쳤음!!!
누가 물병 그렇게 꺼내나요;ㅁ; 일부러 그랬지?


















빨리 퇴근하고 음성 들어야징 ㅎㅎ

덧글

  • 이사도라 2012/07/10 13:27 # 삭제 답글

    길로이 감독님이 대단히 신임하는거 같더군요
    일단 비공개 시사회에서도 평이 무지 좋았다는데 왜 개봉일은 변경했는지 원..
    미국에서도 말이많나 봅니다.
    더구나 우리는 개봉일 미정 한국흥행은 포기하셨나 봅니다.
  • Bonita 2012/07/10 14:21 #

    음성은 들을 수 없었지만....토니 감독님이 이뻐라 하는게 한 눈에 보여서 흐뭇했어요 ㅎㅎ
    비공개 시사회 평이 좋았다니 한 시름 놔도 되는 건지....트레일러 편집이 좋은 건지 몰라도 전 트레일러 보고 나니 기대치가 꽤 상승했어요.
    저희 나라는 개봉일이 아직 미정이지만....올해 안에는 하겠죠? ㅠㅠㅠㅠㅠㅠㅠ
    토탈리콜 리메이크나 다크나이트가 대작이긴 해도....개봉일정 미루는 건 좀 아니라 생각해요. 이미지상. 뭐 캐나다 추가 촬영분 편집때문에 개봉일 늦출 수밖에 없었다 하긴 하던데...저희 나라는 대체 언제쯤!!! 개봉일 정해지는 건지
  • 으악냑 2012/07/10 14:55 # 삭제 답글

    으악...으악... 움짤만 봐도 숨이 멎을뻔했는데, 이걸 꼬물꼬물꼬물 라이브...라이브영상으로 움직인다구요? 으으엉.... 진짜... ㅇ<-<
    왜케 잔망스러운지!! 으으엉 엄청 말랐네요TT 영화찍으면서 살이 훅훅 빠지싱건가.. 엄청 말라브렀네요ㅠㅠ 으앙
    본 레거시... 증말 아직두 한쿡은 미정이라니 바짝바짝 목이 탈뿐이구!!TT 왜 개봉을 미루는건지...으으엉...TT
  • Bonita 2012/07/10 16:22 #

    점심시간때 후딱 음성 들었는데....본 레거시때 운동량이 장난 아니었대요;ㅁ; 다른 영화때랑은 비교도 안된다구. 그래도 액션이 나날이 늘게 되어서 되게 뿌듯한가보더라구요. 고생하는 거 본인자체가 원래 일부러 선택하고 좋아하는 편이라고(싫어하는 걸 부러 한다했던가. 암튼 고생을 사서한다는 식으로 비스무리하게 말했어용;;;) 그래도 요즘에는 본레거시 홍보외에는 쉬는 편이라 하니 다행이에요.이번 영화 애착이 많은듯~ 메이져급 주연은 거의 처음이니까....의욕도 만땅입니다. 그나저나 질문하던 언니 중에 에스콰이어 잡지 샀다고 자랑하던데....왜 전 저기 없는 건지;ㅁ; 눈물 나요. 본 레거시 개봉도 한국은 언제 할지 모르는데 먼 나라 팬은 계속 서럽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