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lle -제임스 프랭코, 시에나 밀러 by 쇼리





시에나 밀러와 제임스 프랭코가 출연한 영화 camille
뭔가 보기 전에는 쿵짝 안 맞는 커플이 신혼여행길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알콩달콩한 로맨틱 코메디인줄 알았는데
좀 다른 내용이었달까.
신혼여행의 여정을 그린 게 맞긴 맞지만....로맨스도 있긴 있지만...서로의 사랑도 확인하지만.....
예상과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더니 역시나 예상과는 다르게 결말을 맺더라는.




풉 하고 웃음이 튀어나오는 장면 중 하나 ㅋㅋㅋㅋㅋㅋ
타이거어어어이잉~하고 애교 작렬 시에나 밀러에게 짜증 작렬 프랭코옵화 ㅋㅋㅋㅋ



제임스 프랭코는 가석방 중인 별볼일 없고 껄렁한 건달 사일러스 역이고
시에나 밀러는 사일러스(일명:타이거ㅋㅋㅋ)를 사랑하는 천진하고 수다스런 아가씨 카밀 역이다.

줄거리는 대강 이러함(스포 ㅎㅎㅎ)
어째저째 사일러스는 카밀과 거의 억지로 결혼하게 되는데 신혼 여행지는 바로 나이가라 폭포.
단꿈 같은 로맨스를 바라는 순수한 카밀은 신혼의 행복감에 젖어 귀여운 사이드 카를 타고 여행길에 오르지만
사일러스는 그와 반대였기에 짜증에 짜증을 극도로 표현.
그런 사일러스에게 자신을 사랑하냐고 카밀은 물었지만 사일러스는 차마 거짓말을 하지 못해 입을 떼지 못한다.
그 일로 카밀은 상심에 빠지고 잠깐 정신 놓은 찰나에 결혼 반지를 떨어뜨려 차 사고가 일어나게 된다.
사고로 카밀은 목을 다쳐 죽었고 그녀가 죽은 걸 확인한 사일러스는 자책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그녀는 되살아난 듯 움직인다.
죽었지만 몸은 움직이고 그 몸은 그대로 점점 부패해가고 죽음의 냄새를 풍기는데 그녀만 모른다.
사고의 쇼크인지 사일러스와 싸웠던 기억도 잊어버린 채 여전히 행복한 신혼여행 중인 그녀.
차차 몸에 일어나는 변화(썩는 냄새와 변하는 피부색, 홀랑 빠져버린 머리카락 등등...)으로
자신이 이미 죽었고 알 수 없는 힘으로 살아있는 것처럼 움직이고 있는 걸 깨닫는다.
이런저런 자잘한 사건을 겪으며 사일러스는 카밀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의 원래 목적지인 나이가라 폭포로 가기 위해 노력한다.(방부제로 카밀 몸 닦아주고 벗겨진 머리에 가발도 씌우고 경찰 따돌리고...등등)
사일러스는 경찰에게 쫓기던 몸이라 나이가라 폭포 근처에서 캐나다 국경을 보고 국경을 넘어 도망가려 했지만
그녀 없이는 안된다는 걸 깨닫고는 도주를 포기하고 그녀와 함께 한다는 게 결말.


현실로 보면 비극이고 판타지로 보면 해피엔딩.
그러고보니 마지막은 이미 죽은 여자와 죽어가는(어쩌면 죽은) 푸른 서커스 말과 사랑을 위해 죽음을 불사한 남자
셋이 함께다.
시꺼먼 죽음이 이렇게 콤보로 나타나는데 상큼하다니.
특히나 빨간 머리를 한 카밀 시에나 밀러는 아주 예뻤다. 햇님처럼. 금발도 물론.
천진하다 못해 모자라 보이는 그녀가 풍기는 백치미라니 >.< 이렇게 이쁜 줄 몰랐다.
프랭코 옵화도....못된 남자에서 내 여자에게는 따스한 남자로 돌변해서 내 가슴 설레게 했고.

역시 이 세상에 가장 위에 있는 법은 사랑의 법이다 라는 주제인듯 ㅎㅎ 맞는 말씀


예쁜 시에나 밀러와 멋진 프랭코 옵화를 좋아한다며 한 번 쯤 볼만한 영화.
근데 자막은 영어 자막만 구할 수 있당;;;;



이쁘다고 캡쳐했는데 언니 표정이;;;;;;;




시체가 된 몸으로 머리가 홀랑 다 빠진 카밀을 위해 가발을 쓰고 쇼를 하는 귀여운 타이거 사일러스 ㅎㅎ
부끄러워~잉





폴라로이드 찍기를 좋아하는 그녀. 영화에서 아마 수 십장을 찍은 듯.



카밀이 그토록 가고파 했던 나이가라 폭포


처음에는 짜증만 부리다가 목적지에 와선 카밀과 함께 웃는다




결혼식날 장면.
yes한마디를 사일러스에게 쥐어짜내는 카밀 ㅠ.ㅠ
그리고 수다스런 그녀를 한 대 치고 싶다는 사일러스;;;;






머리 빠진 그녀를 위한 선물 빨간 가발을 들고
그녀를 웃게 하기 위해 애쓰는 사일러스







폭포 앞에서 사랑을 확인하는 두 사람;ㅁ;
결혼식때 빠뜨렸던 쌀을 결국 여기서 아낌없이 뿌려주시고 ㅎㅎ







덧글

  • minjeong 2011/02/01 22:06 # 삭제 답글

    이 영화 받은 사이트 알려주세요~ㅋㅎㅎㅎㅎ
  • abcd1654 2011/07/07 22:04 # 삭제 답글

    저도 영화 받은 사이트좀 알려주세요ㅠㅠ아무리찾아도 없네요ㅠㅠㅠ
  • saes 2011/09/11 04:47 # 삭제 답글

    영화 받은 사이트 저도 알려주세요ㅠㅠ 정말 아무리찾아봐도 안보이네요~
    그냥 영화파일 있으시면 보내주시면 더 고맙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hyahoo@naver.com
  • 쇼리 2011/09/12 00:56 #

    유튜브에서 Camille (James Franco, Sienna Miller)라고 검색하면 동영상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아래주소요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Camille+%28James+Franco%2C+Sienna+Miller%29
  • 2011/10/16 22:4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태그